로아인벤션랩(주)의 전문 액셀러레이팅 브랜드 더인벤션랩은 대기업/중견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을
혁신조직인 스타트업과 함께 가장 체계적이고 가장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KB국민카드, 현대모비스, SK텔레콤 SK서울캠퍼스 등 금융-제조-통신 대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스타트업과 함께 PoC(Proof of Concept) 테스트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공개적 모집기반의 Corporate Accelerating 업무이외에 대기업의 전략적 투자목적으로
기술스타트업의 딜소싱(Deal Sourcing)업무를 M사, E사와 함께 진행한 바 있습니다.

더인벤션랩은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최근 AWS가 주관하는 딥러닝/머신러닝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AI챌린지 협력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자동차 완성차 업체인 다임러-크라이슬러 한국 R&D센터와도 협력을 통해 국내의 주요 Auto-Tech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통적 대기업/중견그룹의 오픈 이노베이션,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이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실행을 위한 필수 코스로 인지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스타트업 발굴-육성-PoC개발-사후관리-후속투자유치 영역에서 더인벤션랩은 국내에서 독보적인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하기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